본문 바로가기

종목분석

[주식]헬릭스미스(바이로메드) 팩트[카이스탁]

안녕하세요 주식을 연구하는 카이스탁입니다.

우선 클릭해주셔서 감사하고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오늘은 헬릭스미스 전 바이로메드에 대해 말씀좀 드릴려고 합니다.
헬릭스미스에 대해 관심 없으신 분들은 안보셔도 됩니다.
보유중이거나 관심 가지고 있던 분들은 꼭! 보세요!!! 이건 ~할것같다라는 추측의 내용이 아닙니다

일단 보유중이신분들!!
아! 저는 참고로 제약주는 매매를 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2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저번 영상에서 말했죠? ~할 것이다 라는 추측성 기사!!!
이부분은 지난 영상에서 말해서 패스하고, 위에 카드 추가 해놓을테니 보실분 보세요
중요하지만 다들 가볍게 생각하는 문제입니다.

두번째는 진짜 팩트를 가진 정보가 늦다.
직장인들 개미는 정보가 너무 늦습니다.
여러분 정보 어떻게 알게 됐나요?
뉴스기사입니다! 그쵸? 아니면 블로그에 올라오는 추측성 글들
팩트는 올라오지 않습니다. 팩트가 돈인데...

여튼 저는 위에 두가지 이유때문에 제약주를 거들떠도 안봅니다.

이거 두가지만 봐도 제약주를 매수하시는 분들은 종교랑 다른게 없습니다.
임상 성공해라 제발 믿습니다!!!

이제 헬릭스미스로 다시 돌아와서
여러분 잘 보세요 지금 부터 팩트로 때릴게요
보유하신분들은 참고해서 어떻게 처리할지 생각 하시고,
관심가지고 있으신 분들도 매매를 어떻게 할지 생각 해보세요

잘보세요
여러분 이거 아시죠 종목별 투자자!! 키움에서 [0796] 
여기 보시면 투자자별 거래량을 볼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데이터도 얻을수있는데
자세한건 댓글에 남겨 주면 알려드릴게요
여튼 보세요 제가 2008년도 까지 쭉 긁어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이것을 기반으로
투자자별 현재 보유량의 그래프를 보여드릴게요
아 제가 또 카이스트 대학원생이라 코딩은 뭐 쉽게 하닌깐 요정도는ㅋㅋㅋㅋ
보세요
외국인이 빨간색
점선이 개미


벌써 답 나왔죠?
밑에 빨간색이 외국인 보유비중입니다.
지금 현상태 다 빠져나갔습니다. 고점에서 부터 팔면서
위에 빨간색 있죠?
저게 외국인 평균매수가 입니다.

외국인은 이미 임상에 대한 이슈를 알고 
혹은 외국인이 빠져나갈수 있도록 시간을 벌어줬다고 생각 밖에 안드네요...

팩트 제공 했으닌깐 나머지는 여러분이 판단하시길..
참고로 저는 제약주 거들떠도 안봅니다.

그럼 여기까지 컷

 

+구독하기 : https://bit.ly/2suiwJh
+티스토리 : https://kaistock.tistory.com/